난 인생에서 뭔가 계속 억까를 당하는것 같음
뭘 할려고 할때 꼭 이건 하지마 같은 억까를 계속 당함
마크 할려고 사고 계정 비번 눌렀는데 계속 틀렸다고 하고 기프티콘으로 사니까 번호가 안맞고 계속 틀리고
약간 남들이 되는 게 나만 안돼는 느낌이야
최면도 그럼..마크 이런거보다 난 최면이라도 되면 기쁠 것 같은데 또 나만 안돼
계속 억까를 당해
인생이 억까야 그냥
하...보석벌이 그렇게 좋냐 멍청이들아?!?!
으아앙나도드라이할ㄹ래ㅐㅐㅐ
난 인생에서 뭔가 계속 억까를 당하는것 같음
뭘 할려고 할때 꼭 이건 하지마 같은 억까를 계속 당함
마크 할려고 사고 계정 비번 눌렀는데 계속 틀렸다고 하고 기프티콘으로 사니까 번호가 안맞고 계속 틀리고
약간 남들이 되는 게 나만 안돼는 느낌이야
최면도 그럼..마크 이런거보다 난 최면이라도 되면 기쁠 것 같은데 또 나만 안돼
계속 억까를 당해
인생이 억까야 그냥
하...보석벌이 그렇게 좋냐 멍청이들아?!?!
으아앙나도드라이할ㄹ래ㅐㅐ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