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 1.8M + 오븐장 하나 짜리 주방을 만들어요 

들어간 비용은 250 쯔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돈이 없다고 문짝 하는 거 할바에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다 서랍 하는게 정답이라는 걸 깨닳았어요. 

서랍은 1캐비넷에 30만원인데.. 문짝은 1케비넷에 18만원이라 문짝 위주로 했다가 결국 문짝을 하나씩 다 서랍으로 교체하고 있어요. 

비용이 50% 늘어났어 

으아앙 



집이 좁고, 필요한게 많아서 생존 수준으로 익히긴 했지만 아무튼 이젠 취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