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자기가 즐기면 OK 아닌가? 뭔가 이상한 생각 가진 사람들이 많은듯
즐거우려고 하는 건데 거기서까지 뭘 더 고려하는 삶이 과연 행복할까
글고 취미로 돈 버는것도 꽤나 힘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