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한국인들 다 모여봐 다이와스칼렛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5 조회수 172 작성일 2022-10-24 10:46:16 https://arca.live/b/momoirocode/61333704 예를 들어 어떤 여자가 선배라고 부르던 남자랑 사귀게 되면호칭 자연스럽게 오빠+반말로 되는거 맞음?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5] 글쓰기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0-24 10:47:03 답글 내가 어떻게 알아 시발아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10-24 10:47:12 답글 NARI 2022-10-24 10:47:15 답글 그럴거 같긴 한데 우리가 그걸 어떻게 알아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0-24 10:47:18 답글 기만차단 비추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10-24 10:47:28 답글 아니 시발ㄹ 펼쳐보기▼ 나아아쁜넘들 2022-10-24 10:47:19 답글 및챈에서 연인호칭을묻네 펼쳐보기▼ 운지선패티잇즘교수 2022-10-24 10:47:24 답글 흉자 펼쳐보기▼ Cadarn 2022-10-24 10:47:49 답글 보통 그렇지 펼쳐보기▼ 치르빙 2022-10-24 10:48:01 답글 사람마다 다르지 않을까 난 친해지면 반말 쓸꺼같아 펼쳐보기▼ nene 2022-10-24 10:49:14 답글 내 주변에선 서로 존댓말 쓰다가 사귀는 경우는 없었던거 같음 다들 말 먼저 놓고 친해진 다음에 사귀더라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10-24 10:49:51 답글 흠흠 펼쳐보기▼ 스즈카도시요 2022-10-24 10:50:00 답글 그전부터 호칭은 바뀌지 썸타는 사이면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10-24 10:50:13 답글 뭐 NTR물이라 중간과정은 없으니까 걍 저걸로 괜찮을듯 펼쳐보기▼ 스즈카도시요 2022-10-24 10:50:48 답글 차라리 청자에 대한 호칭의 변화로 꼴림을 주던지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10-24 10:51:53 답글 스즈카도시요 2022-10-24 10:52:08 답글 이 단또는 또 뭐야 펼쳐보기▼ 풀피리 2022-10-24 10:52:11 답글 첨부터 다 오빠라고 부르던데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10-24 10:52:20 답글 호감무현 2022-10-24 10:52:44 답글 ㅇㅇ 2022-10-24 10:53:31 답글 선배 로가면서 나중에 친해질때나 야스할때 오빠라고 하지않나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10-24 10:53:49 답글 ㅇㅋ 펼쳐보기▼ ㅇㅇ 2022-10-24 10:54:05 답글 츤데레만든다면서 ntr츤데레임?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10-24 10:54:13 답글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2-10-24 10:54:19 답글 ㅇㅇ 2022-10-24 10:55:09 답글 한번은 들어봐야지 이것도 안맞으면 ntr은 포기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국어로 음성작품 만들거면 [6]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0.24 170 0 포박이 [8] nene 2022.10.24 56 0 의외로 포박이 픽시브 랭킹 그거임 [7] Tensorcrisis 2022.10.24 97 0 솔직히 얘는 꼴린다 [3] AiIkanoid 2022.10.24 54 1 내가 포박이는 아닌데 [6] 최면_아티스트 2022.10.24 66 0 근데 및 예고 아직 안떳음? [4] 금요일밤 2022.10.24 87 0 포박이는 그거지 [2] Tensorcrisis 2022.10.24 42 0 언더붑 [7] 스즈카도시요 2022.10.24 70 0 뜬금 없는데 이노래 왜이렇게 좋음 [10] 금요일밤 2022.10.24 66 0 오늘 핫산 하나할려 했는데 집와서 힘들어서 못하겠엉 [6] kimbobsa 2022.10.24 53 0 드디어 포박이들의 기분을 이해하게 됐음... [16] Gorillaz 2022.10.24 127 0 내가 게이는 아닌데... [3]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4 59 0 spc가 뭔지도 몰랐음... [2]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0.24 55 0 글고보니 양지 성우들은 쿠백같은거 잘 안쓰겠지? [5] nene 2022.10.24 87 0 및오랜만 [2] 금요일밤 2022.10.24 28 0 쿠스노기는 결국 복귀 안했니? [7] nene 2022.10.24 59 0 SPC 볼때마다 자꾸 이거 먼저 생각남 [3] 스즈카도시요 2022.10.24 55 0 씻고오니 챈죽어있네 [4]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4 59 0 조별과제 다 주기고싶다 [19]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0.24 102 0 죽기 전 소원 [5] NARI 2022.10.24 79 0 한국인들 다 모여봐 [25] 다이와스칼렛 2022.10.24 172 -1 야한거랑 전연령쪽 목소리 취향 다르지않나 [4]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0.24 85 0 통짜로리를 보면 비추를 주는 버릇이 그만 [4] 다이와스칼렛 2022.10.24 104 -14 및버스에 물건두고내렷내 [9] Liquidus 2022.10.24 88 0 ㅋㅋ존나웃기네 ㅋㅋㅋㅋ [4] 다이와스칼렛 2022.10.24 91 1 이런 중저음 가진 동음성우는 없음 [13] 스즈카도시요 2022.10.24 160 0 침대에 눕기만하면 서네 [17] 상시 2022.10.24 95 0 후타나리최면 들을까 [4] 최면_아티스트 2022.10.24 83 0 이런 목소리 ㅈㄴ 좋아하는데 [15]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0.24 137 0 세상은 아직 올바르다 [19] 치르빙 2022.10.24 161 0 진짜 좆망챈 수준 [2] lowcat311 2022.10.24 71 1 님들 한달식비좀 적어보셈 [12] 다이와스칼렛 2022.10.24 115 0 끊어버릴라다가 봐줬다 [6] 둥둥비 2022.10.24 48 0 근데 요즘 마사키 판 모함? [1] BIB 2022.10.24 59 0 뭔데 [1] 익명희망 2022.10.24 55 0 아 [2] Tensorcrisis 2022.10.24 44 0 데 [3] Tensorcrisis 2022.10.24 66 0 이해하면 섬뜩한짤 [11] 최면_아티스트 2022.10.24 108 0 미나세 출세작 [2] 스즈카도시요 2022.10.24 94 0 후타나리에게 개같이 따먹히고싶다 [4] 최면_아티스트 2022.10.24 167 0 미모리는 최면여신이 맞지 [2] 닉넴추천받음 2022.10.24 7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0-24 11: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