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소설같은거 써본 애 있냐? 다이와스칼렛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55 작성일 2022-10-27 14:23:40 https://arca.live/b/momoirocode/61569620 시나리오 쓸때는 여주면 자기 여자라고 최면 비슷한거 걸림?나 이번에 시나리오 하나 쓰면서 좀 몰입상태되버린것같던데시나리오라이터 컷 빡세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ㅇㅇ 2022-10-27 14:24:37 답글 그거는 그냥 님이 암컷인 게 아닌지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10-27 14:24:59 답글 나만큼 남성호르몬 잘나오는 사람 얼마 없다고 자부할 수 잇음 펼쳐보기▼ ㅇㅇ 2022-10-27 14:25:17 답글 그렇게 뿜어대니깐 몸에 남은 게 없어서 펼쳐보기▼ 이냥개 2022-10-27 14:25:08 답글 써보려고 준비할때 몇몇 지인한테 물어보니까 다 이야기 하는게 다르더라 펼쳐보기▼ 최면_아티스트 2022-10-27 14:25:13 답글 애초에 내가 주인공이고 일기쓰듯이 경험한것을 적성하고있는거라 상상하며 작성하는데 이게 효과가 좋더라 펼쳐보기▼ 익명희망 2022-10-27 14:25:49 답글 ㅇㅇ 원래 그럼. 장편 쓰다보면 주인공 성격을 닮게 된다더라. 근데 쓰다보면 반대로 주인공도 작가를 닮게 됨. 펼쳐보기▼ AiIkanoid 2022-10-27 14:25:51 답글 머릿속에 사람을 그리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펼쳐보기▼ 운지선패티잇즘교수 2022-10-27 14:26:02 답글 창작할때는 어쩔 수 없음 그림그리면서 그림 표정 똑같이 하는 사람도 있고 피아니스트도 피아노칠때 표정 이상하게 되는거랑 비슷한거임 펼쳐보기▼ 운지선패티잇즘교수 2022-10-27 14:27:59 답글 굳이 글 그림 뿐만 아니라 곡 만들때도 감정넣고 만들때가 결과물이 더 좋더라 곡 만들때 살짝 울면서 만든적도 있음 펼쳐보기▼ 샤르타 2022-10-27 14:31:37 답글 과몰입 때문에 플롯대회 글 쓸때 좀 울었었어 펼쳐보기▼ 퍼플루오로데칼린 2022-10-27 14:31:50 답글 난 섹스신 쓸때 실제 체위랑 대사까지 다 해보면서 씀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10-27 14:32:06 답글 그건조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10-27 14:32:09 답글 ㅁ 펼쳐보기▼ 퍼플루오로데칼린 2022-10-27 14:32:21 답글 그렇게 안하면 '진심'이 안나오는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1월의 동음 발매 예정 [12] 다이와스칼렛 2022.10.27 237 0 오늘도 게이가 만선 [8] ㅇㅇ 2022.10.27 79 0 268580 최면 질문 [4] 계란후라이 2022.10.27 328 0 솔직히 야한창작물 만드는 입장에서 [16] 최면_아티스트 2022.10.27 198 0 걍 지금 BL보이스 녹음하러가 [8] 간장치킨맛 2022.10.27 107 0 작품 히로인같은건 성우보단 서클장의 자식에 가까워서 [4] 다이와스칼렛 2022.10.27 92 0 솔직히 막 본인 정액 인증샷 같이 올리는 거 아닌 이상 [2] 닉넴추천받음 2022.10.27 131 0 토마토케챠부가 정체가 뭔가요 [4] ㅇㅇ 2022.10.27 76 0 아야카상... 모이치도 데루!!!! 퍼플루오로데칼린 2022.10.27 112 0 내 매도로 마조정액 븃븃하는 밋붕이 상상만해도 [1] 나초고기 2022.10.27 138 0 난 누가 나로 뺐다고 하면 좋아할 거 같은데 [2] 샤르타 2022.10.27 69 0 프로면 뭐 좆같아도 좋다구해야지 [2] 간장치킨맛 2022.10.27 72 0 TS최면 잘 걸릴 것 같은 및붕이들 많이보이네 [2] AiIkanoid 2022.10.27 96 0 일 거의 끝났다.... [2] 닉넴추천받음 2022.10.27 24 0 그냥 감사합니다 적으면 알아서 해석하겠지 [2] 둥둥비 2022.10.27 44 0 논쟝 누나 한테 카리카리 듣기 [2] ㅇㅇㅌ 2022.10.27 117 0 암컷 주인공 소설 동음 계속보고 이입하면 암컷된기분임 [5] 레크로스 2022.10.27 78 0 뺐다는 말이 칭찬인 성우 [7] Cadarn 2022.10.27 241 0 정말 좋았어요 [3]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7 83 0 이거 뭐라고 써있는거냐 [17]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0.27 145 0 역지사지할때 비주얼도 반영하세요 [5] neonjugs 2022.10.27 70 0 소설같은거 써본 애 있냐? [14] 다이와스칼렛 2022.10.27 155 0 성별바꿔 생각하니 그렇긴하네 [4] 출근충 2022.10.27 77 0 그냥 좋았다고 리뷰 남기면 되는 거지 뭐 [4] 닉넴추천받음 2022.10.27 60 0 및이 ㄹㅇ 오랜만에 들으면 파괴력 상당함 [2] 로거다이스키 2022.10.27 104 0 내 목소리로 메갈,페미,알페스들이 뺏다고 생각해보셈 [4] 다이와스칼렛 2022.10.27 98 6 및붕이로 뺐으니 및챈에 감사인사해야겠다...... [1]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7 50 0 난 내목소리로 뺏다고하면 흥분할거같은데 [3] 나초고기 2022.10.27 91 0 근데 서윤이성우 프로의식 괜찮더라 [36] neonjugs 2022.10.27 4603 52 크으읏...! 야디님! 지금 조준하고 있습니다! [7] 무누푸 2022.10.27 917 0 근데 진지한 얘기로 너로 뺏다고 하는것보단 [1] 다이와스칼렛 2022.10.27 80 1 근데 내심 그런거 즐기는년들 있던데 [5] neonjugs 2022.10.27 104 0 굳이 성우한테 뺏다고 말해야되나 [15] 다이와스칼렛 2022.10.27 176 0 및챈식 만담 [4] 퍼렁단또 2022.10.27 86 0 뱃살 자꾸 만지작거리게 돼... [6] SSS 2022.10.27 118 0 성우한테 음성으로 잘빼고있다고 하면 실례일까 [5] 출근충 2022.10.27 120 0 여자도 남자들 부러워 하더라 [10] 퍼렁단또 2022.10.27 169 0 자~~ 서명 드걔쟤~~ [4] AiIkanoid 2022.10.27 96 0 근데 여자들도 비슷하게 생각하려나 [3] 닉넴추천받음 2022.10.27 9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0-27 14: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