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되서 하고싶은거 많고 잘 살수있을꺼같긴한데

막상 여자로 태어나면 또 안그럴꺼같은 느낌이 오네

사실 성욕 만땅일때는 여자로 태어나고싶고

현탐오면 그냥 남자로 살고싶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