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으로 그동안 최면만 잔뜩 들어서 다른 동음들 들어보지도 않앗슴

해봐야 스즈시로 라던가 낫쟝 이라던가 온천향 시리즈 정도?

몸이 최면을 거부하닉간 이참에 한번 평범한 동음도 들어볼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