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는 방임주의라
대충 풀어놓고 처벌보단 경고 자주 주고 그랬는데
슬슬 만들어야될거 같아서 만듬
규정 대놓고 눈 앞에 생겼으니 아마 앞으로는
옛날이랑 다르게 경고보다는 그냥 무통보 일처리하는 경우가 더 많아질거 같음
대신 이제 막 생겼으니
당분간은 빡세게 안굴리고 설렁설렁 할 예정
규정 관련해서 수정하거나 추가할거 있으면 의견 받음

원래는 방임주의라
대충 풀어놓고 처벌보단 경고 자주 주고 그랬는데
슬슬 만들어야될거 같아서 만듬
규정 대놓고 눈 앞에 생겼으니 아마 앞으로는
옛날이랑 다르게 경고보다는 그냥 무통보 일처리하는 경우가 더 많아질거 같음
대신 이제 막 생겼으니
당분간은 빡세게 안굴리고 설렁설렁 할 예정
규정 관련해서 수정하거나 추가할거 있으면 의견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