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릴때 던킨도넛 스트로베리가 1000원도 안 넘었는데
이제는 하나에 1700원 하고, 중국집 시키면 4인 2만원 조금
넘고 그랬는데 이제는 3인 해도 4만 그냥 넘기고
치킨도 2만 안 넘었는데 이제 2만 2천이고
집에서 부담할 생활비는 점점 늘어나는데 임금은 똑같고
밥이라도 잘 먹어야 하는데 이제 그러기도 힘든거 같애요
ㄷㅇㅇㅇㄱ)

콘녀한테 이제 돈 없으니 너도 일좀 하라고
말하면 어떻게 됨?

어릴때 던킨도넛 스트로베리가 1000원도 안 넘었는데
이제는 하나에 1700원 하고, 중국집 시키면 4인 2만원 조금
넘고 그랬는데 이제는 3인 해도 4만 그냥 넘기고
치킨도 2만 안 넘었는데 이제 2만 2천이고
집에서 부담할 생활비는 점점 늘어나는데 임금은 똑같고
밥이라도 잘 먹어야 하는데 이제 그러기도 힘든거 같애요
ㄷㅇㅇㅇㄱ)

콘녀한테 이제 돈 없으니 너도 일좀 하라고
말하면 어떻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