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인간적으로 무직이면 하겠는데 요즘 일이 바빠져서 효과음을 제외한 NG컷 간격조정 노이즈 제거는 하기 힘드네

단순작업인데 2시간짜리 음성 한다고 치면 두세번 반복해서 들어야되니까 최소 6~10시간 날아가는건데

가격도 싼것같아서 효과음을 뺀 나머지는 맡기는것도 나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