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할 땐 괜찮은데 바쁠때는 ㅅㅂ 귀찮음 끝판왕


안 풀어주면 한 이틀째 밤쯤부터 싱숭생숭하고 


딸안잡은지 3일 넘어가면 성욕때매 뭘 하던 집중이 좀 안되기시작함


그래서 안되겠다싶어 딸잡고 풀면 나른해져서 집중 안됨


개악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