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5시에 잔다고하고 미미나메 추천받고 바로 들으면서 잤는데


1트랙에서 바로 골아떨어졌네


자고 일어나네 이어폰은 이불맡에 두쪽 정갈하게 놓아져있는데 난 뺀 기억이없다..


분명 케모미미 메스가키랬는데 메스가키 느낌은없었던 위슾뿌뿌 작품이였음


자꾸 야한거해준다는데 야스는없어보이더라 


암튼 궁시렁 기상섹스모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