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서 부를때는 잘부르는거갓은대 ㅋㅋㅋㅋㅋ
녹음해서 다시들으면 진짜 데박 못부르내

밖에사람들 다들엇겟지
데박부끄러워..

퍄 나도 이쁜 목소리엿으면 조앗을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