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으로 생각하면 그런 새기들만큼 이상론자 없을껄?
무슨 원인으로 인해서 어떠한 방식을 통해서 어떤 결과 가 나왔다고 생각하면
그냥 그 원인을 없애면 되는거 아님? 그럼 그 원인을 없애려면 뭘 햐야될까? 그래!
접근 방식을 조져버리면 알아서 사라지겠구나!!(?)
라는 쥰내 괴상한 마인드임

조지라는 원인은 안조지고 엉뚱하게 접근법만 조지려함
심지어 그 방식이 옳은 방식도 아니라 지들 맘대로 조짐
뭐하는 놈들이지??
역으로 생각하면 그런 새기들만큼 이상론자 없을껄?
무슨 원인으로 인해서 어떠한 방식을 통해서 어떤 결과 가 나왔다고 생각하면
그냥 그 원인을 없애면 되는거 아님? 그럼 그 원인을 없애려면 뭘 햐야될까? 그래!
접근 방식을 조져버리면 알아서 사라지겠구나!!(?)
라는 쥰내 괴상한 마인드임

조지라는 원인은 안조지고 엉뚱하게 접근법만 조지려함
심지어 그 방식이 옳은 방식도 아니라 지들 맘대로 조짐
뭐하는 놈들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