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인 동음도 듣고 디코도 하고 귀에 뭐 꽂는 시간이 안 꽂는 시간보다 긴 거 같은데, 그렇다 보니 레노보 헤드셋 3만원짜리 저가형 끼고 살다 보면 귀가 너무 아파서 두세시간 끼면 벗게 됨
저번에 여기서 헤드폰 좋은 거 하나 추천받긴 했는데, 챈 글 좀 더 찾다 보니 동음용으로는 이어폰이 더 좋다는 글이 많이 보여서 약간 내적갈등함
확실히 버즈 프로 끼고 들었을 때가 팅글이 잘 되긴 하던데, 어떤 건 또 헤드셋(마이크로닉스 HS-420)이 잘 되기도 하고 좀 묘해서
10만원 안팎에서 이어폰이든 헤드폰이든 헤드셋이든 추천받을 수 있을까? 기왕이면 끼고 떠들거나 누워도 괜찮은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