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작 샘플 듣는데 연기톤이 좀 차분하고 저음쪽에 더 가까움

올만에 듣는 저음인데 확실히 나루미는 저음이 더 좋은거 같다


근데 떡신은 오호고에 있고 또 돌고래 나올려하네

이런 ㅆ..


겜창부 부회장같은 연기는 언제 또 볼수있을까


뭐 그래도 연기가 꽤 괜찮게 나온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