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똑같이 상폐로리게이보추후타와앙으아앙크아악릿카보지흑보지닫아

루틴무한반복하는데 뭐하러함......?




장난이고 원래부터 글 잘 안쓰고 댓글만 다는 성격이기도하고

별 일 없으면 딱히 별 말 안함

오히려 조용히있으면 별 일 없다는 뜻이니 안심하면될듯?


그리고 예전부터 얘기하는거긴한데

조용하면 귀찮다고 글이나 댓글 안쓰거나 하는것뿐이지

챈 눈팅하고있으니 그냥 신고나 신문고 아무때나 불러도 답변해줌

그렇다고 오늘 저녁 추천좀 같은거 올라면 파딱으로 만들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