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하긴 거슬리고 오래 둬도 잘 안 식고
어쩌다 발기 안 한 채로 일어나도 조금 움직이면 빳빳해지고
나오긴 엄청 나와서 뒤처리도 어렵고
손 다 닦는 게 일이긴 해도 이미 좀 젖어있어서 바로 시코시코하긴 아침이 편해
그래도 건강한 자지란 소리니까 안심하면서 일어나야 하나
무시하긴 거슬리고 오래 둬도 잘 안 식고
어쩌다 발기 안 한 채로 일어나도 조금 움직이면 빳빳해지고
나오긴 엄청 나와서 뒤처리도 어렵고
손 다 닦는 게 일이긴 해도 이미 좀 젖어있어서 바로 시코시코하긴 아침이 편해
그래도 건강한 자지란 소리니까 안심하면서 일어나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