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가 뭔지도 모를 유치원생 시절에 아부지가 6개 찍어보라고 해서 ㄱ, ㄴ, ㄷ 같은 모양으로 막 찍었는데 3등됐슴

그리고 내가 얻은건 초콜릿 한박스가 끝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