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넘어가는 것도 좋지만
마음도 없으면서 농락할 목적으로 붙어있는 건 좆같음
예전에 아즈마야 거 거세당하기or조공마조 되기 이런거나 로리바바 네토라세나 최근에는 금발 츤데레 그거나
저런것들 보면 그냥 깔끔하게 헤어지는 것도 나름 해피엔딩인듯
안 넘어가는 것도 좋지만
마음도 없으면서 농락할 목적으로 붙어있는 건 좆같음
예전에 아즈마야 거 거세당하기or조공마조 되기 이런거나 로리바바 네토라세나 최근에는 금발 츤데레 그거나
저런것들 보면 그냥 깔끔하게 헤어지는 것도 나름 해피엔딩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