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트랙까지만 들었는데 제 유니콘 센서가 경종을 울리고 있어요


끝까지다들어본사람?? 


그냥 서클 전작들처럼 업소물이었으면 별로신경안쓰였을거같은데 마지막에 이어지는 엔딩이라 ㅈㄴ신경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