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가 청자를 위해서라면 악당도 될수있는것도 좋고 거유도 좋고 로리바바 인것도 좋고 순애인것도 좋고 처녀막을 찢고 태어났다는 거랑 후반에 다시 태어나는 거는 어지러웠지만 이것도 좋았다
친엄마 근친인데 순애임
결론은 마왕마망 전부다 좋다
여주가 청자를 위해서라면 악당도 될수있는것도 좋고 거유도 좋고 로리바바 인것도 좋고 순애인것도 좋고 처녀막을 찢고 태어났다는 거랑 후반에 다시 태어나는 거는 어지러웠지만 이것도 좋았다
친엄마 근친인데 순애임
결론은 마왕마망 전부다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