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당 15만엔 부를것같아서 야겜성우 못쓰겠다고 거절하려는데
금액을 이유라고 적어야되나 아니면 그냥 다시 생각해본다고 해야하나
후자는 간잽이같고 전자는 너무 직설적인데
15만엔이면 걍 1티어 동음성우 쓰고말지

시간당 15만엔 부를것같아서 야겜성우 못쓰겠다고 거절하려는데
금액을 이유라고 적어야되나 아니면 그냥 다시 생각해본다고 해야하나
후자는 간잽이같고 전자는 너무 직설적인데
15만엔이면 걍 1티어 동음성우 쓰고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