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졸라 잘하는듯

지금 걍 고음(명랑계) 저음(쿨 다우너)의 차이만 있을뿐 캐릭터간 연기의 차이는 거의 없어짐

츠바메 미나세 카에데 나츠키 스이카 코요리 이런애들

치로루정도가 저음에서 차별화가 가능한 정돈데 나루미는 같은 캐릭터내에서도 연기 다른게 확 느껴지는거 보면 대단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