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좆같은 새끼
노트20 울트라 이후로 플래그쉽 라인에 SD도 안달고 클라우드니 머니 하면서 용량장사질
얘도 원가절감으로 쓴소리 들은 놈인데 날이 갈 수록 심해지니 이게 명기 취급받음
성능도 만족하고 SD에 동음도 잘 박으니 ㄹㅇ 보험 다 떼이고 수리 안될 수준까지 쓸 거임

삼성 좆같은 새끼
노트20 울트라 이후로 플래그쉽 라인에 SD도 안달고 클라우드니 머니 하면서 용량장사질
얘도 원가절감으로 쓴소리 들은 놈인데 날이 갈 수록 심해지니 이게 명기 취급받음
성능도 만족하고 SD에 동음도 잘 박으니 ㄹㅇ 보험 다 떼이고 수리 안될 수준까지 쓸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