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학기때 조장 시발 기분나쁜새끼가 새벽에 전화하고 자꾸 사적으로 연락 존나걸길래 좀 씹었더니

왜씹냐고 지랄해서 두번이나 싸우고 통화녹음하고 엎기전까지 갓음

결국 내가 캐리햇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