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번호 없으면 응모도 못해서

대행 받아서 번호 뚫었더니

요즘은 전자티켓이라 해서 어플 받으면

유심 읽어서 동일 번호인거까지 확인해서

동일번호 아니면 어플이 안열리네 ㅋㅋㅋㅋㅋ

시발 족같은 유도리의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