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 만들었네? 싶을 수 있는데 이거 그냥 모양만 얼추 잡아본거고 다시 다듬고 불필요한 파츠 줄이고 등 원본이랑 똑같이 만들기까지는 10퍼센트도 안된 거임...
만드는 방식은 여러 모양의 도형을 레이어 나누고 겹치고 붙이고 해서 만듬
만들다가 갑자기 할 의욕 사라져서 10개월째 그냥 터치 안하고 방치함

원본이 뭐인지는 여기 모두가 알 거라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