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성범죄 피해자 지원센터를 가자

거기 운영하는데가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인걸 보고

여자만 받아주는 줄 알고 주춤할 수 있는데 


성범죄라는 게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가 보통이라서

'여성'붙은 곳에서 운영을 할 뿐이지

남성피해자들도 다 거기서 받아주고 상담해준다.


어떻게 아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