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들을때마다 귀두자극 오지게 시키는데 그 부분에서 머리에 퓨즈가 끊기는 느낌임


다 듣고나면 기분은 좋은데 머리가 너무 어질어질해요 이게 도파민 과다분비인가 먼가하는 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