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5795 이후로 아야카 혼자나오는 음성은 안들어봤는데

아야카서클 특유의 동글동글 노꼴갑 일러아닌걸로도 괜찮아보임

미미나메 좀 별로던데 일러보니 나쁘지 않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