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까지만 해도 막 좆같다고 발작하는 애들은 거의 없었는데

라오갤에서 감정이입하는 주인공 냅두고 지들끼리 보빔하는게 NTR이나 다름없다면서 배척 시작하고

그거보고 백합충들이 뭐라하니까 발작하는거보니 잘막았네 ㅇㅈㄹ하면서 그딴 문화 딴갤까지 퍼진듯

LGBT PC 어쩌구까지 엮어서 까이던데 난 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