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삭제 수정 이어폰추천점해주세오 ㅇㅇ (117.11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93 작성일 2020-08-24 03:02:40 https://arca.live/b/momoirocode/6589402 지금 쓰는건 에어팟인데막 들을때 공간감은 있는데 뭔가 반쪽짜리인 느낌임뽀뽀같은거할때 막 뒤통수에다가 하는거같구앞뒤로 와리가리할때도 뒤에서만 움직이는거같구 앞쪽으로 느껴지지가 않음비싼거쓰면 다르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RJLily 2020-08-24 03:03:29 답글 혹시 돌비 켜 놓으셨나요 펼쳐보기▼ ㅇㅇ (117.111) 2020-08-24 03:04:42 삭제 수정 답글 그게몬가요 머 건드린건 없는데 꺼져있어야하는건가요 펼쳐보기▼ RJLily 2020-08-24 03:05:07 답글 dolby atmos 켜져있으면 꺼 펼쳐보기▼ ㅇㅇ (117.111) 2020-08-24 03:06:10 삭제 수정 답글 보니깐 꺼져잇름 펼쳐보기▼ SGNL 2020-08-24 03:03:49 답글 커널형이 제일 듣기에는 좋음 펼쳐보기▼ TS망상 2020-08-24 03:06:01 답글 디렘 E3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0-08-24 03:08:12 답글 쿼드비트4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는 및갤이 꽤나 심연인줄 알았는데 [11] 최면학교수 2020.08.24 554 -1 솔직히 요즘시국에는 씹덕들한테 포상줘야함 [4] 출근충 2020.08.24 225 0 코로나 빨리 좀 없어졋음 조켓다 [4] 클로에리코 2020.08.24 180 -2 이어폰 추천좀 [5] ㅇㅇ (58.78) 2020.08.24 222 0 몇년만에 직접 책 사봤음 [7] 네리모르 2020.08.24 174 0 군대에서 먹은 치킨이 존나 맛있었는데 [8] 출근충 2020.08.24 198 0 여긴 모하는채널이애오 [10] 미스터M 2020.08.24 247 0 요새미미나메로가버리는게일상임 [3] ㅇㅇ (117.111) 2020.08.24 241 0 근데 망가마냥 쥬지에 미칠 수 있나?? [6] 감악산 2020.08.24 1007 0 쥬지 크기로 여자 뺏기는 NTR이 싫다고? [4] Cadarn 2020.08.24 403 -1 저녁에 치킨시킬건데 추천해보셈 [13] 출근충 2020.08.24 208 0 제 여친이에요 [5] 타비찌찌말랑 2020.08.24 199 0 판매량은 거짓말 안 함 [2] ㅇㅇ 2020.08.24 819 0 곤나진세 이야다~ [7] ofshoukou 2020.08.24 193 0 히요리 왜 자꾸 자기를 블러드 하운드라고 부르래냐 [2] Cadarn 2020.08.24 303 -1 동음 처음인데 생각없이 사버렸다 [9] ㅇㅇ (223.62) 2020.08.24 326 0 모성 넘치는 맘마통에 매달리고싶다 [6] ㅇㅇ 2020.08.24 236 0 남자와 여자의 쾌락 메커니즘이 다르다는걸 이해하는게 중요합니다 [2] Ailkanoid 2020.08.24 647 -1 좆커지고 싶다 [8] 흐드브드 2020.08.24 224 1 좆크다고 NTR되는게 진짜 비현실적인게 [11] Ailkanoid 2020.08.24 683 2 님들 이어폰 다 무선씀? [3] 착화 2020.08.24 245 0 ntr히로인들의 종착역 [1] ofshoukou 2020.08.24 236 0 이어폰추천점해주세오 [7] ㅇㅇ (117.111) 2020.08.24 293 0 히요리 방송보니까 에이펙스 마렵네 [3] SGNL 2020.08.24 227 0 에로보이스 쓰는 및붕이들 이 플러그인 써 [9] TS망상 2020.08.24 1404 1 ntr이 왜 좋아 [6] ysys 2020.08.24 251 0 금딸 1일차의 아침 [1] 출근충 2020.08.24 180 0 자기정액 먹는사람 진짜 있음? [18] ofshoukou 2020.08.24 854 0 캬루는 귀가 4개잖아 [5] 타비찌찌말랑 2020.08.24 282 0 ntr이건 조교건 뭐 어때 [5] BOTE 2020.08.24 203 0 NTR 후유증으로 망가져버린 히로인을 [6] TS망상 2020.08.24 376 2 난 동음 ntr은 괜찮은데 [4] 흐드브드 2020.08.24 184 0 쥬지에 미쳐버린 히로인을 여전히 사랑하는 주인공 [5] TS망상 2020.08.24 232 0 아카라이브 ㄹㅇ 불편한점 [1] 흠실 2020.08.24 2098 0 마약 끊기 vs 동음 끊기 [2] TS망상 2020.08.24 218 0 커피 한잔 하면서 출근충들 보는중ㅋㅋㅋㅋ [3] 출근충 2020.08.24 156 0 저 거인광고 눌러서 가봤는데 [7] BOTE 2020.08.24 407 0 히요리가 오네가이시마스 칠때 [4] 코유키는천사야 2020.08.24 302 0 광고들 자강두천이네 [5] Tensorcrisis 2020.08.24 252 0 택배가 나흘째 안 온다 [1] mooo 2020.08.24 162 1 근데 되찾아오는 NTR물 있잖아 [2] Liquidus 2020.08.24 430 0 히요리 왤케 겜창임? [4] 코유키는천사야 2020.08.24 21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03: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