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쓰는건 에어팟인데

막 들을때 공간감은 있는데 뭔가 반쪽짜리인 느낌임

뽀뽀같은거할때 막 뒤통수에다가 하는거같구

앞뒤로 와리가리할때도 뒤에서만 움직이는거같구 앞쪽으로 느껴지지가 않음

비싼거쓰면 다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