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귀가 이어폰 꽂고 뭐 듣기만해도 소름돋길래 귀가 민감한건가 했는데 팅글인것 같더라 그런데 왼쪽귀는 잘 그런거 안느껴짐 원래 이런경우 많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