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10만원 이상 협의라고 적어놨는데 글도 안읽고 10만원 짜다고 적어놓는 것도 그렇고

샘플도 안보내놓고 협회 성우 가격을 적어놓고 이 가격 아니면 일 안한다고 댓글적는것도 좀 양심없는거 아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