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니들 듀얼 모니터 쓸때 스피커 어디다 둠? 오르페골갈라테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123 작성일 2022-12-24 05:33:23 https://arca.live/b/momoirocode/65965745 왼쪽이 메인 모니터임스피커 위치 존나 애매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6] 글쓰기 아반떼 2022-12-24 05:33:52 답글 나는 모니터암 설치해놓고 모니터 밑에 사운드바 놓음 펼쳐보기▼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2-24 05:34:08 답글 아반떼 2022-12-24 05:34:49 답글 사운드바도 좋은거 쓰면 음질 아주 좋음 펼쳐보기▼ 익명희망 2022-12-24 05:34:16 답글 당연히 가운데나 양옆이지. 펼쳐보기▼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2-24 05:35:29 답글 가온데는 스테레오 잘 안느껴져서 관뒀고 양옆에 놔두려니까 메인 모니터 쪽에 몸이 쏠려서 한쪽만 잘들려서 메인 모니터에 치우치게 놔뒀음... 펼쳐보기▼ 싀쨩다이슈키 2022-12-24 06:10:01 답글 메인모니터쪽 하나 중앙하나 하면 안됌?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12-24 05:36:05 답글 모암을 쓰고 아래에 놓는 것 펼쳐보기▼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2-24 05:36:17 답글 aaand 2022-12-24 05:36:36 답글 스피커 놓기 방해되서 듀얼은 안 써 펼쳐보기▼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2-24 05:37:10 답글 aaand 2022-12-24 05:38:11 답글 스피커 뭐 놓을건데 일반적인 pc 스피커 크지 않은거면 장패드 양 옆에 놓아보던가? 펼쳐보기▼ 푸하하1972 2022-12-24 05:42:04 답글 푸하하1972 2022-12-24 05:42:14 답글 가운데나 양옆 국룰 아님? 펼쳐보기▼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2-24 05:43:37 답글 원래 책상 작아서 서브 모니터 기울이고 메인 모니터에 맞춰서 양옆에 놔뒀는데 책상 바꾸고 서브 모니터 기울일 필요 없어지니까 시야각 넓어져서 애매해졌어... 펼쳐보기▼ 푸하하1972 2022-12-24 05:44:18 답글 그냥 사진 그대로 써 펼쳐보기▼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2-24 05:44:53 답글 푸하하1972 2022-12-24 05:45:04 답글 왜 이리 까다로워 펼쳐보기▼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2-24 05:45:20 답글 푸하하1972 2022-12-24 05:45:20 답글 으아앙크아앙 2022-12-24 05:49:38 답글 난 키보드 양옆 펼쳐보기▼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2-24 06:19:44 답글 080 2022-12-24 06:14:26 답글 걍 양옆에 두고 쓰자 펼쳐보기▼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2-24 06:19:53 답글 CON 2022-12-24 06:15:49 답글 난 메인. 다른 한쪽은 어지간해선 소리가 날 일이 없어서 펼쳐보기▼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2-24 06:20:02 답글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2-24 06:48:29 답글 뒤에박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검지손가락이 감각이없어요... [1] 나초고기 2022.12.24 40 0 외국인이랑 말하는거 꼼박재밋서 [6] Liquidus 2022.12.24 107 0 뷰당 참 다 좋은데 [6] 닉넴추천받음 2022.12.24 112 0 재벌총수되는 꿈꿧어 [3] 오즈싸개 2022.12.24 54 0 얜 왜 하필 남자인걸까... 했던 케모미미 캐릭터 [9] Tensorcrisis 2022.12.24 94 0 및붕이들 메리크리스마스 [4] 초코다이제 2022.12.24 46 0 나 한테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샀어!! [14] 카리카리 2022.12.24 88 0 여친 장실간동안 및챈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아이헤 2022.12.24 132 0 꼼꼼이먹보단 [3] Liquidus 2022.12.24 51 0 시로 동음 들을까 봇치더락 정주행할까 [8] 치르빙 2022.12.24 86 0 아 미오 2편 언제 다 듣지 [8] 닉넴추천받음 2022.12.24 65 0 야스하지 않으면 못 나가는 방이라는거 [3] Cadarn 2022.12.24 82 0 플립4 폰이 좋은지 모르겠네 [12] 080 2022.12.24 91 0 크리스마스 동음 추천좀 [2] 누아모 2022.12.24 53 3 이제 여친 만나러 가야지 [4] NARI 2022.12.24 63 0 바닥 딸 치다 야추 휘었는데 이거 병원 가야댐? [24] 벽창지 2022.12.24 346 14 히요리는 부활했지만 [4] lowcat311 2022.12.24 114 0 히요리 방송하네 [6] Cadarn 2022.12.24 99 0 미치쿠사야 하이 [6] 으걍쥬금 2022.12.24 71 0 로리마망이 임신하는거 못참음 [3] V0X 2022.12.24 100 0 내자신한테 크리스마스 선물 주고싶은데 뭘줘야 좋아할까 [36] 에스티바 2022.12.24 148 0 간식먹고 동음딸치고 낮잠잘준비중 [3] 출근충 2022.12.24 40 2 니들 듀얼 모니터 쓸때 스피커 어디다 둠? [26]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2.24 123 0 매운 걸 좋아하는 나는 사실 마조가 아닐까? [5] 닉넴추천받음 2022.12.24 58 0 로리마망한테 크리스마스선물로 아이달라고 [2] 나초고기 2022.12.24 50 0 미야지 흑역사 [4] V0X 2022.12.24 161 0 어케함 [4] Tensorcrisis 2022.12.24 49 0 날이 추워지닉간 닭둘기들이 전철역 안에서 사는구나 [3] 에스티바 2022.12.24 58 0 크리스마스에 이런오빠한테 문자오면 어케함 [11] V0X 2022.12.24 109 1 인간의 성벽은 정말 다양하구나 [10] 출근충 2022.12.24 122 0 추운날 밖에 쥬지 꺼내놓으면 [1] 나초고기 2022.12.24 75 0 농ㅋㅋ 이 뭔가 했네 [5] Tensorcrisis 2022.12.24 114 0 하렘은 이런느낌이 좋은듯 [2] qwerasdfzxcv 2022.12.24 144 1 나즈나 하코 미미나메 진짜 좋음 냐엥냐 2022.12.24 60 0 크리스마스에 이런 선배한테 문자오면 어떡해요 [6] 나초고기 2022.12.24 112 0 갤럭시 버즈2 샀는데 [2] DoctorH 2022.12.24 150 0 미사키 히요리 부활 [8] 레이키라 2022.12.24 169 0 밋붕이들 쓰다듬어야지 [21] 닉넴추천받음 2022.12.24 99 0 이런 남동생이 크리스마스라고 집에 놀러와서 같이 놀자고 하면 어쩔꺼냐? [11] 에스티바 2022.12.24 120 -5 및붕이 초얼리버드 기상 [2] ㅇㅇ 2022.12.24 46 0 이런 여동생이 오늘은 오빠방에서 잔다하면 [12] 나초고기 2022.12.24 154 0 아니 저 어떡캄 [9] CP05 2022.12.24 6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24 07: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