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말로 동음 들으니까 너무 낯설다 


일본 동음은 들으면 캐릭터가 먼저 생각나는데 


국내 동음은 캐릭터보다 연기자가 생각나서 몰입이 안 된다고 하나?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렇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