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인데 연속으로 동망인거 실화냐고오오오오오

그리고 안스리움 이시발련아!!!
시나리오도 이미 다 짜고 대본도 다 완성했을텐데 인간적으로 히요리가 저번달 말에 복귀했으면 이번달안에는 쌍둥이 눈나 내야하는거 아님??????????
사진속 술은 송편이에오

연말인데 연속으로 동망인거 실화냐고오오오오오

그리고 안스리움 이시발련아!!!
시나리오도 이미 다 짜고 대본도 다 완성했을텐데 인간적으로 히요리가 저번달 말에 복귀했으면 이번달안에는 쌍둥이 눈나 내야하는거 아님??????????
사진속 술은 송편이에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