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신경계가 정상기준의 50퍼도 안된단 소식을 듣고 음...
음....
그래...
원래 좀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절반도 못할줄은 몰랐네...

그나마 팔은 살아있기라도 하지
다리쪽은 아예 0퍼라던데

나 지금까지 어떻게 살아있던걸까
목숨은 질기네 진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