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곳은 불필요한 기능 개발 안하면서 일정도 긴데

지금 다니는곳은 시발 전부 기본적으로 해야하는거라서 무조건 구현해야하고 일정은 줄여버리고 개발중에 계속 추가 기능을 쳐넣고 있노 지능에 문제가 있노


어디까지가 기본이노 지 애미 자연사도 기본기능이노


개발하면서 시발 내가 안만든것들을 유지보수도 해야하고  시발 유지보수 하는시간은 일절 고려도 안하고 개발일정은 그대로고 뭔 시발 장난하노


그만큼 연봉을 챙겨주면 모르는데 시발 전부 무경력 신입쳐넣어서 도움도 안돼고 프로젝트는 시발 병신이 신입을 전부 무경력으로 채워넣었으면 간단한걸 해야지 니미 물어보지도 않고 무작정 프로젝트 따와서 해라는 병신이 어디있노


야근 주말출근 수당은 절대로 안주고 뭔깡으로 운영하는지 모르겠노 전부 퇴사할때 나도 그냥 좆까라고 하고 퇴사해야 했었는데 애미 4주 풀출근하고 휴가준다면서 니미 부모가 뒤졌노 언제쓰노 시발새끼가


중견기업에서 입사제안왔을때 그냥 퇴사하고 갈걸 그랬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