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 부대에서도 갑자기 저 부사관 할래요! 하고 부사교 갔던놈
두달 뺑이치더니 동기생 평가에서 떨어져서 자대복귀했는데
관물대에 소아온이랑 라노벨 이것저것 쌓아두고 보면서
후임들 붙들고 씹덕강의하던 놈이었는데 ㅋㅋㅋ

울 부대에서도 갑자기 저 부사관 할래요! 하고 부사교 갔던놈
두달 뺑이치더니 동기생 평가에서 떨어져서 자대복귀했는데
관물대에 소아온이랑 라노벨 이것저것 쌓아두고 보면서
후임들 붙들고 씹덕강의하던 놈이었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