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 난 분명 이세계 TS 전생해서 이종족으로 다시 태어나고 특이한 외형으로 버려졌다가 라미아 마망에게 주워져서 라미아 언니들에게 잔뜩 이쁨받는 삶을 살고 있어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