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내가 최못찐이라 그런 듯

최면상태로 기가막히게 잘 걸렸는데

엎드리래서 엎드렸더니 깨버림

나중에 다시 누우라고 시키는데 그뒤로 아무것도 안느껴져서 그냥 끔....


어떡해야하지 그냥 엎드리라고 할 때 엎드리는 상상만 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