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드: https://drive.google.com/file/d/1qCqczD4qKLEbtnMxZVTS1wxRB8eT5aUZ/view?usp=share_link

읽어본 바로 메모노트(전편)는 사운드 담당하는 사람이 작업하며 느낀점이나 소리에 대한 철학? 등등을 적어둔 거 같음

딱히 스포될 내용이 없어 듣기 전에 봐도 괜찮지만 개인적으로 다 들은 후 보는 걸 추천함(필자의 표현이 다소 거창하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

그리고 저거 ocr로 처음 작업한건데 잘 되었나 확인좀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