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마메같이 연기톤 다양한 성우면 괜찮은데 가끔 연기톤 맨날 똑같은 성우(eg. 카에데, 리토) 1인2역하는거보면 누가누군지 구분이 안될때가있음


나츠키는 1인2역잘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