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넘으면 친구 진짜 필요없어짐..
군대 소울프렌드, 중고딩때 계속 알던 친구, 및챈의 및붕이들급 포함해서
본인 마음 속 찐친 한 두 명만 남을듯?
물론 친구 소중하게 해온 사람이라면
30이후로도 유지하는 멋진 사람도 있긴 할 듯

30넘으면 친구 진짜 필요없어짐..
군대 소울프렌드, 중고딩때 계속 알던 친구, 및챈의 및붕이들급 포함해서
본인 마음 속 찐친 한 두 명만 남을듯?
물론 친구 소중하게 해온 사람이라면
30이후로도 유지하는 멋진 사람도 있긴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