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다시 바빠지겠구만 흐흐
이럴때 필요한게 카에데랑(362186) 츠바메(381274) 베스트 동음이지~
크으~! 취헌다~!!
루이빌에서 시작해서

웨스트 포인트 도착 기념으로 1차 찰칵~

다음 멀드로우 마을로 가야되는데...

요것들 정리하느라 애좀 먹었다는거 ㅋㅋ ㅠㅠ
정리 끝내고 멀드로우 입구 앞의 레스토랑에서 2차 찰칵~

다음 마지릿치 라구... 로즈우드 아래쪽에 있는 마을에서 3차 찰칵~
(이 마을이 은근 사람들 많이 살던데였나봐... 좀비 양이 엄청 많어;; ㅋㅋ)

다음 로즈우드 마을에서 4차 찰칵~

그리고 마지막으로 초보마을로 유명한 리버사이드에서 마지막 찰칵~

휴... 이제부터 각 마을마다 저장된 거로 놀아야 되니 바빠지겠군 ㅋㅋ...
그나저나 리버사이드까지 오면서 좀비들 잡느라 킬수가 점점 늘어가는게 보이네
뿌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