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하루8시간 근무

연봉 7000 (대리)

야근수당 전부 지급함

잡플래닛 보니까 개발쪽은 다 리뷰 괜찮아서 붙으면 다행인데


여기 떨어지면 신입들 전부 개발잼병이라 다 나갔는데 다른회사에서는 인원 5명 개발기간 6개월줄걸 시발 2명이서 2개월씩 계속 쳐내야하는데 ㄹㅇ 뒤질듯


3700받고 새벽까지 해야할 판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