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서부터 1,2,3편
간단하게 장단점이랑 기억나는점 쓰고 끝내겠음
필자는 이 동음을 극비추합니다
그래도 듣고싶으면 3편을 듣는걸 추천함
1편특) RJ227040 시작부터 대딸도 안쳐주고 나보고 치면서 지시만하다가 대딸 해주고 끝남 그래도 드라마 분위기가 강조
2편특) RJ259152 온천느낌 그 자체 차라리 R18이 아니라 전연령으로 내는게 낫지 않았나 싶을정도로 R18파트가 진짜 1/3도 안됌
3편특) RJ270580 그냥 시작부터 끝까지 쥬지만 빨아주다 끝남 2편에서 못한거 다 끌어온느낌 그래도 "다이스키" 라고 해줌
장점
- 리토 연기가 좋음
- 효과음에 대해 진심이 느껴짐
ㄴ 온천에서 물 떨어지는소리
ㄴ 박스 까는 소리 등등
단점
- 존나김
ㄴ 1편 3시간 40분 , 2편 3시간 , 3편 2시간 30분 정도였던걸로 기억남
- 야스 없음
- 야스 없는데 대줄꺼같이 존나 희망고문만 시킴
내가 진짜 야스없다 없다 말만 들었지 이렇게 좆같을지 몰랐지
이걸 다시 듣느니 야스 없는 야스다를 3번을 듣겠다고 다짐한 황금같은 토요일의 한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