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키노 카에데 목소리가 마음에 들어서 DLsite에서 아키노 카에데 작품들을 처음으로 돈 주고 사봄
연기톤은 아키노 카에데 들었던 것들 중에 취향에 꽤 맞는 편이고 사디스트도 뭔가 신선해서 재밌게 들었음
근데 생각보다 사디스틱 정도가 강해서 조금 버거운 느낌도 있었음. 말로도 계속 괴롭히기도 하고 시츄도 은근 하드하고
이건 내가 M 성향이 강하지 않아서 그런 걸지도 모르겠지만
S가 괴롭히는 거 들어보고 싶은 사람, 성머는 좋아하는데 가벼운 갸루 연기하는 건 취향이 아닌 사람은 한 번 들어볼 만 한 거 같음(그래도 아핳핳핳핳핳핳 하는 거 좀 있긴 함)
반대로 M 성향 없고 그런 쪽 싫어하는 사람이면 굳이 찾아서 듣지는 않는 게